별도 신청 없이 참가 가능! 엔씨 AOS ‘MXM’ 3시부터 테스트
2015-05-01 13:24:4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MXM'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일(금), 자사의 신작 슈팅 액션게임 ‘MXM(Master X Master)’의 2차 테스트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 이후 두 번째로,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유저라면 참가 권한 없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MXM’에서는 엔씨소프트 IP인 ‘리니지’ 데스나이트, ‘블레이드앤소울’ 진서연, ‘아이온’ 크로메데, 불의 정령, ‘와일드스타’ 몬도잭스를 포함해 총 24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던전으로 지난 1차 테스트 때 선보였던 ‘블레이드앤소울’의 ‘바다뱀 보급기지’에 이어 ‘아이온’의 ‘불의 신전’도 추가된다.
 
엔씨소프트는 ‘MXM’ 2차 테스트를 기념해 1일부터 11일(월)까지 ‘득템햇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PvP와, PvE 이벤트 던전 콘텐츠를 즐기면 이벤트 전용 포인트인 ‘득템P’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득템P’ 획득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순위에 따라 노트북, 콘솔 게임기,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엔씨 패밀리존 PC방(서울 11곳)에서는 이용 요금을 내지 않고 ‘MXM’을 즐길 수 있다. PC방 이용자들은 일자 별로 특정 마스터(불의 정령, 보나크, 닥터 라울 등 캐릭터)를 추가로 제공 받게 된다.
 
‘MX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xm.plaync.com/)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순위분석] 자식 둘 ..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매장탐방] 연말 특수..
16 대 9 화면 지원..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