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에 돌아오라! 오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서버 추가
2015-05-06 19:16:0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오는 20일(수) 아키에이지의 신규 서버 '노아르타'가 열린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오픈을 20일(수)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아르타’는 오는 20일(수) 업데이트되는 ‘2.0 노아르타: 개척자들’과 함께 오픈되는 신규 서버로써, 이름은 ‘아키에이지’ 세계관의 고대문자인 ‘이프니쉬어’로 원대륙을 의미한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전국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 신규 서버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또한, 가맹 PC방에 들리지 못하더라도 15일(금)부터 17일(일) 2차 선점 이벤트를 통해 어디서나 자신의 캐릭터명을 정할 수 있다.

아울러 서버 오픈일인 20일(수) ‘노아르타’에 접속하고, 일주일 후인 27일(수)까지 20레벨을 달성하면 꾸밈옷과 달구지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아이패드, 커피 음료권 등 각종 경품도 추첨을 통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오는 20일(수)까지 프리미엄 상품인 ‘아키라이프’가 50%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날다람쥐 외형의 날틀과 토끼 탈것 소환수 등의 신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순위분석] 자식 둘 ..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매장탐방] 연말 특수..
16 대 9 화면 지원..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