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널 판타지 14' 테스터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게임즈)
'파이널 판타지 14'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가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다.
액토즈게임즈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파이널 판타지 14’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만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간단한 설문 조사를 거치면 신청이 완료된다. 테스터 당첨자는 6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첨 쿠폰 소유자는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해당 코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14'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및 현지화 작업 검증을 위한 것으로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유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8개의 클래스와 11개의 제작, 채집 직업을 각각 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필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현지화 용어’에 관한 의견을 받아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추후 수정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액토즈게임즈 온라인사업 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최고의 모험을 선물할 ‘파이널 판타지 14’의 첫 모험에 참가할 유저들을 모집한다”라며, “첫 테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