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균열에서 레전드 방어구를! ‘엘로아’ 대규모 업데이트
2015-06-23 17:36:32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엘로아' 혼돈의 균열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온라인 MMORPG '엘로아’의 ‘혼돈의 균열’ 정식 시즌을 시작하고 6대 6 ‘명예의 격전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화) 전했다.
 
‘혼돈의 균열’은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형식의 신규 던전으로, 최대 4인으로 팀을 구성해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 인원에 따라 난이도가 자동 변경된다. 특히 이 던전은 무한대로 공략이 가능하고, 레전드 등급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명예의 격전지’는 기존 12대 12가 아닌 6대 6으로 유저간 전투를 펼치는 전장이다. 1, 2차로 나눠진 포탑을 순서대로 파괴한 후 상대 진영의 수호자를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를 거두게 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혼돈의 균열’ 시즌1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시즌을 열 계획”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추가 외 레이드 및 캐릭터 밸런스 조정, 일일 보상 추가 등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는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져 보다 쾌적하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6일까지 6대6 ‘명예의 격전지’에서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소멸방지서, 에바의 판도라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공포 2.0'과 함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