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개 팀 첫 캐릭터, 클로저스 '나타' 업데이트 완료
2015-07-16 15:13:5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나타'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나타’를 업데이트했다.

‘나타’는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성격을 소유한 늑대개 팀 첫 번째 캐릭터로, 사슬로 연결된 ‘쿠크리’ 단검을 사용한다. 특히 단검을 던져 처음 맞춘 적 뒤로 순간 이동하는 ‘그림자 사냥’, 땅에 몸을 고정시키고 거대한 폭발을 일으켜 큰 피해를 주는 ‘연옥’, 양손의 쿠크리를 마구 휘두르다 바닥에 내리쳐 적을 공중에 띄우는 궁극기 ‘무간옥’ 등 ‘헌터’와 어울리는 기술들을 사용한다.

이에 넥슨은 ‘나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0일까지 ‘나타’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맹장 트룹의 파워 각반’, ‘대 성공의 기운’, ‘소형 통돌이 이용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부활석’, ‘대성공의 기운’ 등 다양한 아이템과 총 1억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나타의 조각품’을 모으면 ‘나타 늑대개 대원 브이넥 셔츠’, ‘나타 늑대개 대원 듀얼 쿠크리’ 등 ‘나타’ 전용 의상을 한 단계 강화(2성)할 수 있다.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나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와 함께 서브컬쳐 상품 전문 매장 ‘사보텐스토어’와 제휴를 맺고 8월 12일까지 게임(In-game)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량 모으면 ‘사보텐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한 ‘사보텐 피규어’와 특별 혜택(버프)을 주는 ‘사보텐 메론소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던전 5회 플레이 시 ‘사보텐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클로저스 시럽아트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매장에서 클로저스 특별 메뉴를 주문하면 클로저스 교통카드, 검은양 쿠션,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사보텐스토어’ 매장에서 클로저스 관련 내용을 찾아 SNS에 인증샷을 등록하고 해당 링크를 특별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유저 중 추첨해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나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공포 2.0'과 함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순위분석] 자식 둘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