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닉네임 선점하자, ‘파판 14’ 캐릭터 사전 생성 12일까지
2015-08-10 13:55:35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이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오는 1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은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생성된 캐릭터 명은 정식서비스까지 유지된다.

유저는 ‘모그리’와 ‘초코보’ 등 2개의 데이터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각 데이터센터별로 1개씩만 만들 수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를 선택하면, 자신이 플레이할 서버를 골라야 한다. ‘모그리’ 데이터센터는 ‘가루다’, ‘라무’, ‘오딘’, ‘알테마’, ‘만드라고라’ 등 5개 서버로 나뉘며, ‘초코보’ 데이터센터는 ‘리바이어선’, ‘시바’, ‘베히모스’, ‘길가메시’, ‘사보텐더’ 서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에서 선택 가능한 종족은 ‘휴런’, ‘미코테’, ‘엘레젠’, ‘루가딘’, ‘라라펠’ 등 5종이며, 직업은 ‘검술사’, ‘격투사’, ‘도끼술사’, ‘창술사’, ‘궁술사’, ‘환술사’, ‘주술사’, ‘비술사’ 등 8개다. 종족 및 클래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임 소개(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캐릭터로 모험 준비!’ 이벤트가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된다. 캐릭터 사전 생성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파이널 판타지 14파이널판타지14 최적화 조립 PC(4명)’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960(4명)’가 제공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 판타지 14’의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시작됐다”라며, “생성된 캐릭터는 정식 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셔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한국 전용 신규 트레일러 영상 ‘모험의 시작’을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이프리트’와 ‘가루다’, ‘리바이어선’, ‘타이탄’ 등 강력한 야만신들과의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공포 2.0'과 함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포토] 올해 수상자는..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