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이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오는 1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은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생성된 캐릭터 명은 정식서비스까지 유지된다.
유저는 ‘모그리’와 ‘초코보’ 등 2개의 데이터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각 데이터센터별로 1개씩만 만들 수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를 선택하면, 자신이 플레이할 서버를 골라야 한다. ‘모그리’ 데이터센터는 ‘가루다’, ‘라무’, ‘오딘’, ‘알테마’, ‘만드라고라’ 등 5개 서버로 나뉘며, ‘초코보’ 데이터센터는 ‘리바이어선’, ‘시바’, ‘베히모스’, ‘길가메시’, ‘사보텐더’ 서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에서 선택 가능한 종족은 ‘휴런’, ‘미코테’, ‘엘레젠’, ‘루가딘’, ‘라라펠’ 등 5종이며, 직업은 ‘검술사’, ‘격투사’, ‘도끼술사’, ‘창술사’, ‘궁술사’, ‘환술사’, ‘주술사’, ‘비술사’ 등 8개다. 종족 및 클래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임 소개(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캐릭터로 모험 준비!’ 이벤트가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된다. 캐릭터 사전 생성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파이널 판타지 14파이널판타지14 최적화 조립 PC(4명)’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960(4명)’가 제공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 판타지 14’의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시작됐다”라며, “생성된 캐릭터는 정식 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셔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한국 전용 신규 트레일러 영상 ‘모험의 시작’을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이프리트’와 ‘가루다’, ‘리바이어선’, ‘타이탄’ 등 강력한 야만신들과의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