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금메달리스트, 유영혁 자존심 회복 나선다
2015-08-21 15:30:0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금메달리스트로서의 자존심 회복에 나설 유영혁 (사진제공: 넥슨)

22일 열리는 ‘카트라이더’ e스포츠 리그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이하 카트 리그 에볼루션)' 조별경기에 유영혁(팀106)이 금메달리스트의 자존심이 걸린 두 번째 경기에 출전한다.  

최근 ‘CJ레이싱’과의 경기에서 다크호스 이재인에 연이어 발목 잡히며 패배한   유영혁이 ‘이레인’을 상대로 자신감을 회복할 지 주목된다. 

이번 경기(4주차)에서 ‘팀106’이 패할 시 ‘KSF’조 하위권에 머무르며 4강 진출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유영혁의 부활에 ‘팀106’의 운명이 걸려있다. 

반면 강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CJ레이싱’은 ‘그리핀’을 맞이해 2연승을 거두고 조 선두로 나설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특히 신바람을 내고 있는 다크호스 이재인의 기량이 ‘그리핀’의 문진형보다 월등히 앞서고 있어 1세트 스피드전에서 승기를 따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넥슨은 10월 10일까지 ‘고급진 초대’ 이벤트를 실시, '카트라이더'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i6EanfF)에서 댓글에 참여한 유저 1명을 추첨해 친구 3명과 함께 넥슨 아레나 프리미엄 좌석에서 리그를 관전할 수 있도록 하고 ‘다오, 배찌’ 특대 인형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2015 카트 리그 에볼루션’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리그의 모든 경기는 주관 방송사 스포TV 게임즈를 통해 TV채널 및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공포 2.0'과 함께..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포토] 올해 수상자는..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