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3인 총출동,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 C조 22일 격돌
2015-08-21 18:28:2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피파 온라인 3’ 하반기 e스포츠 리그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이하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2)’ C조 조별리그 경기가 22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강성훈, 김정민, 박준효가 속한 C조는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 죽음의 조로 평가 받는다. 세 선수는 모두 '피파 온라인 3' e스포츠 리그에서 준우승 이상의 성적을 거둔 경험이 있는 베테랑으로, 대회 우승을 노리는 만큼 첫 라운드부터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김정민과 박준효의 끈질긴 악연이 이번 대회에도 이어진다. 두 선수의 첫 만남이 성사된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4’ 결승에서는 김정민이 당시 유력한 우승후보 박준효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두 번째 대결인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1’ 8강에서 이를 갈은 박준효가 김정민에 반격을 가하며, 두 사람 간 끈끈한 라이벌 관계가 형성됐다. 또, 전술 활용과 공격전개에 있어서도 확연히 다른 플레이스타일을 추구하는 두 선수인 만큼, 흥미진진한 공방전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강성훈은 과거 ‘WCG’부터 아디다스 챔피언십에 이르기까지 각종 e스포츠 대회를 섭렵한 노련미 넘치는 선수로,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1’ 4강 탈락 아쉬움을 이번 대회 우승으로 만회한다는 각오로 무장했다. 강성훈은 게임 패드의 유연한 조작을 통한 다채로운 개인기와 창의적인 전개가 장점이다.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 죽음의 C조 경기는 22일 오후 2시부터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바로가기)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바로가기). 네이버 e스포츠 섹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공포 2.0'과 함께..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포토] 올해 수상자는..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