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훈 VS 양진협, 피파 온라인 3 리그 19일 4강 돌입
2015-09-18 11:49: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피파 온라인 3’ 하반기 e스포츠 리그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 2’ 4강이 19일 서울 서초구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4강에는 지난 시즌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장동훈, 김승섭을 비롯해 올 시즌 향상된 기량으로 박준효, 강성훈 등 유력한 우승 후보를 격침시킨 양진협, 정세현이 이름을 올렸다.

4강 1경기에는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사상 최초 리그 2연패에 도전하는 장동훈과 이번 시즌 방송무대 징크스를 털고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양진협이 대결한다.

그 동안 전 시즌 우승자가 차기 시즌에서 부진한 '우승자 징크스'가 이어진 것과 달리, 장동훈은 이번 시즌 순조롭게 경기를 풀어왔다. 8강 전경운과의 대결에서는 두 세트 동안 10골이 터지는 난전 속에서도 페이스를 잃지 않고, 완벽한 승리를 이끌어냈다.

한편, 2014년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4’ 이후 또 한 번 4강에 오른 양진협은 방송무대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정세현, 김강 등 걸출한 실력자를 누르고 가뿐히 조별리그를 1위로 통과했고, 8강에서 노련한 강성훈의 파상공세를 철통수비로 걸어 잠그며 퍼펙트스코어(2:0)로 승리했다.

첫 번째 결승 진출자가 결정되는 장동훈과 양진협의 4강전은 19일 오후 2시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바로가기), 네이버 e스포츠 섹션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공포 2.0'과 함께..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포토] 올해 수상자는..
[콩신소] 2등이라 소..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