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손맛 담은 MMORPG 신작, 아이마 정식서비스 시작
2015-10-08 13:08:5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이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KOG가 개발한 MMORPG 신작 ‘아이마’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온라인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의 노하우를 MMORPG에 접목시킨 게임이다. 키보드 조작을 위주로 한 경쾌한 타격감과 개성 넘치는 4가지 직업, 전투 중 역할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가디언'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넥슨과 KOG는 4차례 간 테스트를 진행하며 완성도를 높여왔다. 정식서비스에서는 신규 지역 ' 우르진'과 인스턴스 던전 2종(카브리엔의 무덤, 죽음의 성채)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1월 4일까지 특정 접속일수를 채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애플워치, 넥슨캐시 등을 선물하며, 주말에는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29일까지 게임 내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일체형 PC, 소니 디지털카메라, 블루투스 스피커, 기계식 키보드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마' 서비스 총괄 넥슨 염홍원 실장은 “아이마는 하드코어한 MMORPG 유저나 액션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 만족감 높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이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롤짤] '언제까지 젠..
'공포 2.0'과 함께..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포토] 올해 수상자는..
[콩신소] 2등이라 소..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