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에 신규 클래스 '용기사'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용기사’는 창을 활용하는 클래스로, 이전 직업과 마찬가지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직업 전환 후 바로 육성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용기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3일까지 용기사 레벨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할 경우, 3성 절대 강화권과 경험치 수정구, 코스튬 재구성 스크롤, 성석 재구성 스크롤, 20칸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50레벨을 달성하면 위 아이템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 '아스트라' 신규 클래스 '용기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이와 더불어 최대 레벨을 6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레벨 제한을 없애 더욱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규 사냥터와 신규 던전도 함께 열었다.
이 외에도 출석 이벤트를 리뉴얼하고, 겨울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병행한다. 엑스레전드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수 있기까지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최적화된 환경 속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콘텐츠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