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권 첫발 내딛은 검은사막, 기대 이상의 반응에 '활짝'
2015-12-16 11:40:2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지난 11월부터 판매된 '검은사막' 북미·유럽 패키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서구권 진출 첫발은 내딛은 '검은사막'이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북미와 유럽 1차 비공개 테스트에 40만 명 이상이 참가 신청을 한 것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는 현지시간으로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넣은 유저 중  선발된 인원과 고급 패키지 사전 구매자를 포함해 총 8만명이 참가한다.

'검은사막' 북미·유럽 서비스를 맡은 다음게임유럽은 지난 10월 말에 진행된 알파 테스트에 나온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버전을 공개해 현지화 상태를 검증하고, 대규모 유저를 안정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지 운영 체제를 점검한다.

다음게임유럽 민킴 법인장은 “그동안 '검은사막'의 현지 브랜딩 제고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가 신청을 해주셔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에 테스트 참가 인원도 예정되었던 3만명보다 2배 이상 늘려서 진행하게 되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안정성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검은사막' 북미·유럽 서비스는 2016년 1분기에 상용화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이구동성] 최대 체력..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오징어 게임 느낌, 실..
클레르 옵스퀴르: 33..
[롤짤] '언제까지 젠..
'공포 2.0'과 함께..
[오늘의 스팀] 3.0..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