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섀도우 아레나, 허공에 칼질하던 내가 4킬이라니!
2020-03-06 21:36:14 [게임메카 장예은 기자]
펄어비스의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지난 2월 27일부터 3차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신규 영웅인 황금의 바달과 2인 모드 등 여러 콘텐츠와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실 전 얼마 전에 했던 배틀그라운드 8 대 8 팀 데스매치에서 뉴비의 서러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총게임만 아니었어도 이렇게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았을거라고 자부했죠. 마침 액션 배틀로얄 게임인 '섀도우 아레나'가 3차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거다!'라고 속으로 외쳤습니다.

저는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와 2인 모드로 참전했습니다. 처음엔 스킬조차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고 허공에 열심히 칼질을 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발전하는 모습에 나름 뿌듯했습니다. 옆에서 멘탈이 터져가는 동료 기자를 위로하는 여유와 상대의 전략을 분석하는 날카로움도 선보였는데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다 4킬이나 딴 섀도우 아레나 체험기를 공개합니다.

▲ 섀도우 아레나에서 허공에 대고 검술을 연마했더니 어느새 4킬을 했습니다.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 자책하는 동료 기자에게 가능성이 있다며 다독이는 여유까지 자라났습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래빗소대 출동, 블루 ..
[오늘의 스팀] '압긍..
바스러진 쿠키런 신작,..
애플 앱스토어에 닌텐도..
이케아, 게이밍 가구 ..
엘든 링 ‘메스메르의 ..
[겜ㅊㅊ] ‘리썰 컴퍼..
[순위분석] 민심 떠난..
리썰 컴퍼니, 신규 숲..
돌아온 지하세계, 하데..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FC 온라인
로스트아크
서든어택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오버워치 2
스타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