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의 추억을 되새긴다 , ‘리본: 사북성 결전’ 사전예약 시작
저승사자 2022.05.18 16:28:03 | 조회 2364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MMORPG ‘리본사북성 결전’이 런칭을 앞두고 오늘(18)부터 본격적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하거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직접 검색하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은 푸짐한 보상(영예지혼*5, 생명의 숨결*5, 원보*100000, 던전 권축*10)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초대박 MMORPG가 모바일로 귀환할 것이다. MMORPG 장르를 오래한 게이머라면 ‘미르의 전설’에 대해 당연히 낯설지 않을 것이다바로 오늘 ‘리본사북성 결전’이 유저들의 20년전 추억을 현실로 재현한다고 밝혔다‘미르의 전설2’의 가장 클래식한 기믹과 재미를 그대로 보유하여 미르대륙에서 새로운 레전드로 즐길 수 있다.

 

큰 칼을 잡는 전사원소의 힘을 활용하는 술사 그리고 소환술에 열중하는 도사는 현재 다수의 MMORPG게임 직업 시스템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리본사북성 결전’에서 유저들은 이 3가지 직업을 다시 체험할 수 있고 쟁에서 스킬 활용으로 즐기는 MMORPG 순수한 그 맛을 음미할 수 있다. 3대직업은 각자의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쟁할 때는 선택의 폭이 넓다전사는 쟁 최강자로서 조합스킬에 놀라운 폭발력이 있어 쟁에서 체력이 많지 않은 적을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다몹을 사냥하는 바 술사는 최강의 직업이다도사는 PVE에서 소환술을 활용하고 보스전 및 PVP에서 다양한 스킬로 생존능력을 개선해 더 많은 컨트롤이 가능하다.

 

20대 시절 친구들과 함께 대규모 PVP 단체전인 사북성 공성전에 참여하여 승리를 위해 며칠이나 걸려서 전략을 짜던 유저들이 많을 것이다이제 ‘리본사북성 결전’에서 클래식한 사북성 공성전을 재현할 수 있게 되었다유저들은 2개의 진영(공격측 및 방어측)으로 나뉘어 길드와 함께 전략과 수행력으로 공성전에서 승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또한 최고의 지위를 갖고 있는 사북성 성주로서 엄청난 특별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게임 프로듀서는 클래식 기믹과 재미 뿐만 아니라 최근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습관과 시간관리 문제를 감안하여 게임에서 아이템 드롭률 및 레벨업 속도를 무척 올렸다고 밝혔다이제 유저 여러분이 더욱 편하게 장비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또한 장비 신속회수 기능을 추가하여 오픈형 거래소에서 제한 없이 거래할 수 있어서 모든 아이템이 다 각자의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순수한 MMOPRG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은 사전예약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리본사북성 결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abuk48

구글 스토어 링크https://legendsabuk.onelink.me/5Jcp/mdf5h55a

 

 

 

 

0 0
저승사자
48%

포션 30

가입일로부터 : 6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