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초코보 GP, 2일 예약판매 시작
드림캐스트 2022.03.01 21:14:31 | 조회 3078

 

 

 

Nintendo Switch™‘Chocobo GP’(한국어판)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

32() 시작!

 

-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스티커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 버전으로 2022310() 발매 예정인 Chocobo GP’(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32()에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Chocobo GP'?

 

 

 

 

 

'초코보' 시리즈의 최신작은 레이스 게임! 초코보나 동료들이 개성적인 머신으로 레이스에 참전한다.

 

스토리 모드에서 게임의 규칙을 익히고 나면 원하는 모드로 바로 대전해보자! 파이어, 에어로 등 친숙한마법으로 라이벌들을 공격할 수 있고, 캐릭터 고유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단번에 역전할 수 있는 기회도!?

 

타임 어택,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레이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불꽃 튀는 레이스를 즐겨보자!

 

■ 패키지 예약 특전 – ‘특제 스티커

Nintendo Switch™ 버전 Chocobo GP’(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스티커를 증정한다.

 

 

 

 

 

■ 스토리

'우승하면 무엇이든 한가지 소원이 이루어진다'

 

우승상품에 이끌려 레이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여행을 시작한 초코보 일행. 여행 중, 여러 장소에서 캐릭터들과 만나 레이스의 경험을 쌓으며 목적지로 향한다. 그 여행의 끝에서 초코보 일행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대체...?

 

■ 모드

※개발 중인 영어판의 스크린샷입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판으로 제공됩니다.

 

스토리 모드

초코보와 동료들이 유쾌한 모험을 하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레이스마다 게임의 규칙을 익힐 수 있다. 각 레이스 클리어 및 설정된 미션을 달성하여, 캐릭터나 머신을 입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모드로 새로운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타임 어택 모드

선택한 코스에서 3바퀴를 돌아 결승선에 들어올 때까지의 시간을 측정하는 모드다. 자신이 달렸던 '마이 고스트'를 업로드 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고스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함께 달릴 수도 있다.

 

 

 

 

 

시리즈 레이스 모드

4개의 레이스로 구성된 시리즈를 달려, 종합 순위 1위를 목표로 하는 모드다. 종합 순위 3위 이상은 트로피를 획득, 새로운 시리즈가 해방된다. 나눔 플레이기 능을 사용하여, 2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커스텀 레이스 모드

클래스나 마석의 종류, CPU의 강도 등, 레이스의 다양한 규칙을 커스터마이즈해서 즐길 수 있는 모드다. 나눔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여, 2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초코보 GP 모드

최대 64명이 경쟁하는 온라인 토너먼트 모드다. 각 레이스에서 4위안으로 결승선에 들어오면 다음 레이스에 출전할 수 있고, 결승전에서 1위를 노린다. 결승전까지 최대 4개의 레이스를 연속 출전한다.

 

 

 

 

 

멀티 플레이 모드

온라인 또는 로컬 멀티 플레이로 다른 플레이어와 즐기는 모드다. 온라인에서는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매치와, 친구를 초대해서 즐기는 프랜드 매치를 즐길 수 있다. 로컬 멀티 플레이는 최대 8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Chocobo GP Lite (무료 체험판)

 

 

 

 

 

Lite판에 대해서

‘Chocobo GP’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호화로운 체험판이다. 제품판을 구매한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면 충실한 기능으로 즐길 수 있다. *1*2*3

 Lite 판에서 획득한 아이템 및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인계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혼자서 플레이하기

스토리 모드의 <프롤로그>를 체험할 수 있다.

 

모두와 플레이하기

 로컬 및 온라인 모두 최대 8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4

 

*1:Lite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수는 제품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수와 다릅니다.

*2:온라인에서의 대전은 「초코보 GP」모드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3:Lite판에서는 게임 내 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상점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4:로컬 멀티 플레이를 이용한 대전에는 제품판 구매 유저만 로비 작성을 할 수 있고, Lite판 유저는 작성된 로비에 들어가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접속 및 닌텐도 어카운트 작성(무료)과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유료)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게임 발매로부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종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통신 상황에 따라 온라인 플레이 시, 타임래그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Chocobo GP’(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는 오는 32()에 시작되며, 2022310()에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2 3 10 ()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레이스

플레이 인원 수: 1~8

퍼블리셔: SQUARE ENIX CO.,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권리표기: © 2022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OSHIYUKI ITAHANA/RUBI ASAMI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20,299

가입일로부터 : 7127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