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잇 테이크 투, 선주문 개시
드림캐스트 2022.10.21 21:34:43 | 조회 2073

 

 

 

 

Nintendo Switch™ It Takes Two

20221021일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 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Hazelight가 개발한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1 올해의 게임을 포함하여 90개가 넘는 상을 받은 『It Takes Two』의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를 20221021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It Takes Two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메이가 주인공인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이다. 환상의 세계에 갇혀버린 코디와 메이는 틀어진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친절한 사랑 전문가인 하킴 박사의 제안을 어쩔 수 없이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Nintendo Switch™에 최적화되어 출시되는 본 제품은 joy-con 한 쌍 혹은 컨트롤러 2개를 통해 협동 플레이 하거나, 로컬 무선 플레이를 통해 두 Nintendo Switch™ 콘솔로 함께 플레이하거나, 혹은 제품 구입시 무료로 제공되는 친구 패스’**를 통해 다른 Nintendo Switch™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장르를 넘나드는 챌린지와 모든 레벨마다 익힐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능력이 가득한 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쌍방향 스토리텔링의 경계를 확장하는 게임플레이와 묘사의 은유적 결합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함께하는 도전 속에서 코디와 메이가 전달하는 어울림의 어려움에 대한 감동적이고 따뜻한 이야기와 이들이 차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It Takes Two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21021일부터 1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14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https://www.ea.com/ko-kr/games/it-takes-two),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mepia_official/)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친구 패스를 이용하려면 친구 패스 무료 트라이얼과 적용 가능한 플랫폼 계정을 설치해야 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친구가 같은 플랫폼에 있어야 합니다. 유저가 정식 게임을 소유하고 있어야 협동 플레이어가 정식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A and the EA logo are trademarks of Electronic Arts Inc. Turn Me Up Games, TurnMeUp and the TurnMeUp Logo are trademarks of Turn Me Up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29,170

가입일로부터 : 7361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7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