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배틀 패스 시즌 개막
드림캐스트 2022.04.26 22:35:20 | 조회 2402

 

 

 

 

 

 

‘모루 축구 온라인’, ‘모루 축구 온라인 Lite’를 즐기고 보상을 얻자!

Nintendo Switch™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한국어판)

배틀 패스 시즌 ‘모루컵’ 개막!

 

- 유료 추가 콘텐츠갓 구운 고구마 세트’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Nintendo Switch™'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한국어판)의 업데이트 콘텐츠모루 축구 온라인’ 및 기본 플레이 무료판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모루 축구 온라인 Lite’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시스템배틀 패스 시즌모루컵'’의 정보를 공개했다.

 

모루 축구 온라인’, ‘모루 축구 온라인 Lite’ 배틀 패스 시즌모루컵’ 개막!

 

 

 

 

 

모루카 친구들의 축구가 더욱 뜨거워진다!?

업데이트로 배틀 패스 시즌모루컵’ 개막!

 

▶ 개최 기간: 4 25()8 18()까지

 

<Nintendo Switch™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배틀 패스 PV: https://youtu.be/iWDuv9MvoB4>

 

◆ 배틀 패스란?

기간 안에모루 축구 온라인’ 또는모루 축구 온라인 Lite’를 잔뜩 즐기고 포인트를 모아 레벨을 올리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상으론 여기에서만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와 칭호가 다수 등장하며, 제품판 플레이어와모루 축구 온라인 Lite’ 플레이어 간의 매칭도 가능하다.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들과도 최대 33으로 시합을 즐길 수 있다.

 

 

 

 

 

2종류의 배틀 패스

시즌 중에 이용할 수 있는 배틀 패스는 2종류!

 

 

 

 

프리 패스

‘프리 패스’는 무료로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는 패스.

칭호와 일부 액세서리를 입수할 수 있다!

 

 

 

 

모루 패스

‘모루 패스’는 닌텐도 eShop에서 구매 가능한 유료 패스.

‘프리 패스’의 보상에 추가로 효과나 어필 등

‘모루 패스’ 소유자에게만 증정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무료 업데이트를 적용하려면 네트워크에 연결된 환경이 필요합니다. ※‘모루 축구 온라인‘, ’모루 축구 온라인 Lite’를 이용하려면 네트워크에 연결된 환경 및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이 필요합니다.(유료) ※’모루 축구 온라인 Lite’의 저장 데이터 업로드 및 다운로드는 1회만 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루 축구 온라인 Lite’에서 제품판으로 저장 데이터를 옮길 경우, ‘모루 축구 온라인 Lite’에서 구매한 추가 콘텐츠도 옮길 수 있습니다. , 동일한 콘텐츠를 제품판에서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배틀 패스의 최대 레벨은 50입니다. 레벨 상승을 구매할 경우 구매 전에 현재레벨’을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배틀 패스의 레벨은 다음 시즌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보상은 전부 게임 속 아이템입니다. 실제 상품이 아닙니다. ※액세서리는 일부 모루카에는 장착할 수 없습니다.

 

◆ 유료 추가 콘텐츠갓 구운 고구마 세트’ 판매 시작!

새로운 액세서리와모루 축구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효과, 어필이 세트가 된 추가 콘텐츠다. ‘모루 축구 온라인’, ‘모루 축구 온라인 Lite’ 양쪽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루카 친구들을 더욱 화려하게 꾸며볼 수 있다.

 

【내용】

▶액세서리

간판 거치대(공의 친구)

간판 거치대(스며든다)

뿌이뿌이 트럭

엉덩이 연통

스피커

군고구마 간판

 

▶효과

끝내주는 대시 (빨강)

끝내주는 대시 (파랑)

끝내주는 대시 (보라)

끝내주는 드리프트 (노랑)

끝내주는 드리프트 (파랑)

끝내주는 드리프트 (보라)

끝내주는 오라 (빨강)

끝내주는 오라 (파랑)

끝내주는 오라 (보라)

 

▶어필

둥둥

 

 

 

 

 

 

※액세서리는 일부 모루카에는 장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게임기 본체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환경이 필요합니다.

※세트만 판매합니다. 단품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추가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이전에 구매한 추가 콘텐츠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

‘뿌이뿌이 모루카’의 게임이 드디어 Nintendo Switch™로 등장! 무대는 신도시모루 타운’! 달리고 먹고 다 같이 모여 Let’s! 야단법석 파티! 개성 가득한 미니 게임이 10종류. Joy-Con™을 나눠서 최대 4인 대전이 가능.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놀 수 있는 모루카의 세계로 뛰어들자!

 

 

   

 

 

 

 

Nintendo Switch™'뿌이뿌이 모루카 모두 함께! 모루카 파티!'(한국어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 12 16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야단법석 파티 게임

권리표기: ©Tomoki Misato JGH, Shin-ei Animation / MOLCARS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24,280

가입일로부터 : 7183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