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특전 공개
드림캐스트 2021.08.07 17:36:20 | 조회 2228

 

 

 

소녀들의 빛나는 계절을 향해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한국어판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네온 나이트

스페셜 뮤직 비디오 공개!

 

-      케이팝 걸그룹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제작한 특별 의상 네온 나이트’!

-      한정판 스탈릿 BOX’ 상세 구성품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한국어판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네온 나이트를 소개하는 스페셜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스페셜 뮤직 비디오에서는 한국 프로듀서들을 위한 의상 네온 나이트를 입은 네 명의 아이돌, 시죠 타카네, 죠가사키 미카, 시라이시 츠무기, 시라세 사쿠야가 등장해 ‘THE IDOLM@STER’의 무대를 선보인다.

 

네온 나이트는 케이팝(K-POP) 걸그룹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제작한 의상 콘텐츠로,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에서는 패키지 버전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된다.

 

본 스페셜 뮤직 비디오에서는 네온 나이트를 비롯한 한정판 구성품 정보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패키지 예약 판매 일정 및 특전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한국어판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네온 나이트스페셜 뮤직 비디오: https://youtu.be/zIKvhki1Tbo>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한국 프로듀서를 위한 DLC 의상 네온 나이트는 패키지 버전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된다. 귀여움을 강조한 강렬한 핑크 컬러에 차분한 블랙 컬러를 매치하여,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함께 표현했다.

 

 

 

 

    한정판 스탈릿 BOX’ 구성품

PlayStation®4 버전의 게임 소프트 본편을 비롯해 특제 일러스트 BOX, 음악잡지 We♪ 특별 증간호 'GALAXY', 4컷 만화 '스타마스 4',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등 호화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란?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집결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이 선보이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플레이어는 예능 프로덕션 '765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해외연수를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재회한 사장으로부터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스탈릿 시즌'에 임하기 위해 이번에는 '여러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이미 사장은 각 사무소에 이야기는 해두었고, 귀국하자마자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에 임명되는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 10 14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STEAM®

장르: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권리표기: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11,439

가입일로부터 : 6920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5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