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DLC 1탄 발매
드림캐스트 2022.11.09 23:05:02 | 조회 1599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Steam®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한국어판)

DLC 1겨울나기발매!

 

- DLC팩 제1겨울나기발매

- 지금 당장 플레이 가능한 슬로 라이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 PlayStation®5, Steam®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한국어판)을 지난 112()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한국어판)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시리즈 최신작으로, 모든 사람의 마음에 울림을 전하는 훈훈한 생활 게임이다. 패키지 판, 다운로드 판을 통해 지금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론치 PV 공개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해 본 작품의 론치 PV가 공개되었다. 이리마 별에서 진구와 친구들이 새로운 목장 생활을 즐기며, 마을 사람들과 소중한 나날을 함께 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론치 PV :

https://youtu.be/-0NXH94N260>

 

DLC팩 제1겨울나기도 함께 즐기자

11 2일 게임의 발매와 동시에 판매를 시작한 DLC겨울나기를 통해, 다가올 계절에 딱 맞는 진구와 친구들의 의상 및 가구를 접할 수 있다. 특히 비밀도구 산타굴뚝이 등장하는 미니 시나리오가 목장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내용

진구와 친구들 5명 의상

가구 8

비밀도구 산타굴뚝이 등장하는 미니 시나리오

 

시즌 패스

 

 

 

 

 

시즌 패스에서는 DLC팩 제1겨울나기’를 포함해 총 3종의 DLC팩과 구입 특전고급 작물 씨앗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DLC팩은 이후 제3탄까지 추가 예정으로, 앞으로도 DLC를 이용할 계획이 있는 유저라면 시즌 패스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하신 후 이용해주십시오.

※‘DLC 1 ‘겨울나기’~‘DLC 의상/가구/미니 시나리오 팩 3’과 구매 특전이 세트인시즌 패스’나, 게임 본편과시즌 패스’등이 세트가 된디럭스 에디션’도 있으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니 시나리오는 게임 내에서할 일 메모’, ’중요’를 진행해 ‘7화 옛날옛날 이야기’ 종료 이후에 발생합니다.

※의상은 【봄의 달 4일】 게시판 튜토리얼 종료 후, 본 특전에 관한할 일 메모’ 달성 조건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옷 그림을 얻은 후에 게임 내의 집 지하에 있는 '옷갈아입기 카메라'를 조사하면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가구는 집을 증축한 후에 '목공소 벨올리버'에서 제작/입수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기종에서 무료 체험판 플레이 가능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Steam® 버전에서 본 작품의 체험판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체험판에서는 작물 키우기, 한 지붕 아래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일상 등 이리마 별에서의 기본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체험판을 플레이 한 후 제품판을 플레이하면 유용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 디럭스 에디션도 절찬 판매 중

 

 

 

 

 

▶세트 내용

게임 본편

시즌 패스 & 시즌 패스 구매 특전(고급 작물 씨앗 세트)

디지털 사운드 트랙

디럭스 에디션 구매 특전(사계절 채소 씨앗 세트)

 

《시즌 패스》

 /가구 세트①: 진구 일행 5명의 의상, 가구 8종류, 미니 시나리오 수록 예정

 /가구 세트②: 진구 일행 5명의 의상, 가구 8종류, 미니 시나리오 수록 예정

 /가구 세트③: 진구 일행 5명의 의상, 가구 8종류, 미니 시나리오 수록 예정

  시즌 패스 구매 특전: 고급 작물 씨앗 세트

 

※이 제품은 추가 콘텐츠를 포함하는디럭스 에디션’입니다. 게임 본편만 판매하는일반판’도 있으니,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옷/가구 세트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해드릴 예정입니다.

※‘옷/가구 세트①’~‘/가구 세트③’은 각각 발매일 이후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어야 합니다. 또한 PlayStation®5 버전 및 PlayStation®4 버전은 PlayStation™Network /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e숍 접속이 필요합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운드 트랙》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와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의 게임 내 BGM 80곡 이상 수록.

 

※디지털 사운드 트랙은 게임 본편과는 별개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디지털 사운드 트랙은 본편 다운로드 시 함께 입수하실 수 있으며, 별도 코드 입력 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상/무상을 불문하고 본 곡 데이터의 2차 이용 및 공개는 금지합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2 11 2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Steam®

장르: 훈훈한 생활 게임

권리표기: © 1970-2022 Fujiko Pro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Marvelous

Nintendo Switch is a trademark of Nintendo. ©2017 Nintendo

PlayStation” and "PS5"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 2022 Valve Corporation. Steam and the Steam logo are trademarks and/or registered trademarks of Valve Corporation.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30,060

가입일로부터 : 7380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