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전기 할게 많네요.
장독대 2023.03.18 22:33:57 | 조회 1230

데미안 전기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미안 전기는 모바일 RPG이고 5개 대륙의 등장하는 여러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시네마틱 트레일러, 캐릭터, 플레이 화면 등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보석 3,000개와 보물지도, 장비 선택상자, 골드/경험치/스킬 파우더 주머니 등이 있습니다. 

또 공식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있습니다. 커뮤니티 가입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입자 수 + 이벤트 공지 내 댓글 합산에 따라 골드 주머니, 경험치 주머니, 스킬파우더 주머니, 무지개 수정, 연대기 문장 선택 상자, 일반 모집권, 랜덤 장비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있는데요. 사전 예약이 완료된 화면을 찍어서 응원과 같이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인증 게시글 참여 수에 따라 골드 주머니, 경험치 주머니, 스킬 파우더, 일반 모집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미안 전기에는 다양한 국가가 등장합니다. 중립, 에버우드, 포세이아, 엘리시온, 기간트리아, 아케로스 등이 있습니다. 각 국가마다 특징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기간트리아는 마도공방을 이용한 기계의 힘을 이용해 전투에 참여하는게 특징으로 보입니다. 엘리시온은 빛의 힘을 이용한 전투에 능해보이구요.

일러스트의 캐릭터는 기간트리아의 닥터 스파키라고 하며 방어형 영웅으로 디버프를 해제하고, 피해를 나눠받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미안 전기는 다양한 국가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관계를 완성해나가게 된다고 하며, 레벨 공유, 조합 등을 통해 전략전 전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대규모 pvp도 실시간으로 반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20종 이상의 게임모드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조각지도, 인연지도, 시련의 탑 등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게임이라고 하며 콘텐츠가 워낙 많아 즐길거리가 매우 많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demiansaga.haegin.kr

pv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s4OFHAAprmE

0 0
장독대
79%

포션 6,930

가입일로부터 : 1718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33612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