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브 지금 게토피시방 이벤트 하고 있거든요


슈퍼바이브 지금 게토피시방 이벤트 하고 있거든요
이거 하루에 한번 피방 가서 슈퍼바이브 플레이 하면 넥슨 캐시 주는 건데
3000원 주는 거여서 저도 주말부터 꾸준히 가보게요 ㅋㅋㅋ
매일 한번씩 가능하다고 하는데 소진 시에 종료라고 하니...
피방 가서 넥캐 쌀먹하면 존맛일 듯요



















62%
포션 7,949
가입일로부터 : 1902일
팸 인기글
주간 팸 회원 랭킹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리니지
-
3
발로란트
-
41
FC 온라인
-
51
메이플스토리 월드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2
오버워치(오버워치 2)
-
82
서든어택
-
91
메이플스토리
-
10
아이온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