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4월 12일 발매
드림캐스트 2018.03.25 12:37:18 | 조회 2194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2018412일 발매!

 

- 빠른 페이스의 액션과 전략적 전투가 공존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 최대 3인까지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지원, 화려한 전투 스킬 존재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vDPvQCi3af4>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PD Design Studio(CEO, Poh Keng Jin)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횡스크롤 액션게임 “Dusty Raging Fist (이하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의 한국어판을  2018412()에 정식 발매하기로 공식 발표했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는 더스티와 그의 동료들이 악의 무리에 대항하여 영웅이 되어가는 여정을 담고 있다. 하늘에 검은 달이 뜨는 이상 현상이 발생한 후 미니언들이 쳐들어와 지배하기 시작하면서 평화롭던 마을에 아이들이 실종된다. 마을에 어둠이 찾아오자 신화의 가디언들은 자신들의 힘을 받아 악마에게 맞설 영웅들을 소집하게 되고, 더스티 일행은 실종된 아이들을 찾고 마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더스티 일행이 되어 다양한 지역을 횡단하며 악마를 처치해야 한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오프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3명까지 한 화면에서 전투가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전투를 지원하는 스나이퍼와 포병을 소환하여 표적을 적중하거나 적의 무리를 폭파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진행 중에 다양한 콤보를 획득하여 공중회전, 어퍼컷, 구르기, 대시, 공중 대시, 내려찍기 등을 콤보로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빠른 페이스의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잘 구현한 게임이다.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공격을 가하기 위해서는 불, 얼음, 번개, 바람, 땅 어둠 총 6개의 원소의 힘을 수집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원소의 힘을 빌려 적에게 특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얼음의 원소는 적을 얼려 플레이어와 동료들이 적을 더 타격할 수 있도록 하며, 번개의 원소는 적을 감전시키고 감전된 적과 닿는 모든 적을 감전시킨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412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2세 이용가

플레이 인원: 1~3

장르: 횡스크롤 액션

 

저작권: © PD Design Studio. All rights reserved. ©2018 Intragames Co., Ltd.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0

가입일로부터 : 5689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