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의 시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푸풉 2018.04.13 13:42:25 | 조회 659


 

용병의 시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용병 부대는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죠! 용병 위임장을 획득하면 용병의 시련 이벤트에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벤트가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니까, 특별 한정 용병 위임장을 잘 찾아보고 용병의 시련에서 막강한 실력을 보여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반갑습니다,폐하

들어보십시오, 더 많은 용병 부대가 렐름에서 활약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번 주에는 용병들의 사기를 북돋아줄 많은 일들이 벌어질 겁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용병 부대를 잘 활용해서 제국에 필요한 포상을 한가득 얻어 가도록 해보세요!

용병 부대 훈련에 필요한 아이템, 비밀 열쇠, 용병 위임장 등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용병 부대를 고용할 수 있는 기회도 여러 번 주어진다고 하니 적절한 타이밍을 계속 주시하면서 
최대한 많은 부대를 훈련해보세요!

용병의 시련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수집과 반짝 훈련은 물론 수많은 일들이 벌어질 테니까, 전략을 잘 짜놓은 다음
민첩하고 강하게 밀어붙여 보십시오!

용병 위임장을 최대한 많이 수집하는데 집중하면 용병의 시련 이벤트에서 포인트를 얻게 될 겁니다!

포상 중에는 특별 한정 용병의 시련 상자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 상자는 용병 부대를 더 고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용병의 시련 이벤트에 도전해서 모두에게 저력을  입증해보세요.
이벤트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면서 앞으로 다가올 기회를 살펴보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지금은 여기에 있지만, 용병들은 한 곳에 오래 머물지 않는다는 걸 잊지마세요.
일거리가 없으면 훌쩍 떠나가버릴 테니까요, 그러기 전에 서둘러 고용해야겠죠.
용병 투기장을 잠금해제하고 잘 관리해서 부대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멋진 포상을 획득할 수 있을거에요.

블로그를 계속 확인해서 일일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세요.
용병들의 도움을 받아 용병의 시련 이벤트에서 크게 앞서나갈 수 있을 테니까요!

0 0
푸풉
10%

포션 735

가입일로부터 : 162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532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