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 테마 맵 추가, 카트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시작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4번째 시즌 차이나를 오픈했다.

먼저 윈드 솔리드, 광속 배찌 등을 선보인다. 윈드 솔리드는 솔리드 시리즈 파워를 담은 레전드 스피드 카트로, K코인을 사용해 실버 기어를 열면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광속 배찌는 카트에 타지 않고 트랙 위를 달린다.

이어서 이용자가 대회를 직접 개최하는 '커스텀 경기' 모드도 추가했다. 경기 일정과 규칙을 설정해 나만의 경기장을 만들 수 있으며, 최대 500명까지 동시 관전이 가능하다. 또 마이룸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보상으로 교환하는 콘텐츠 '마이룸 보물 찾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시즌 4 기간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 4명이 협동해 보스를 쓰러뜨리는 아케이드 모드 '보스전'은 오는 12월 추가한다. 보스를 공격할 때마다 K코인, 루찌, 보물상자 보상 등을 얻는다.

이어서 차이나 용의 운하, 차이나 빙등 축제 트랙 등 카트라이더 PC 버전의 '차이나' 테마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하고, 이번 시즌을 빛낼 카트를 추후 공개한다.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11월 15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손오공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손오공 비밀코드를 제공하고, 오는 22일까지 대전에 참여하면 꽃 문양 고글, 먹물 스티커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