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한정판 맥주, CU 편의점에서 판매 시작

▲ 디아블로 2 한정판 수제맥주를 편의점에서도 구할 수 있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지옥의 맛을 그대로 옮겨 담은 한정판 수제 맥주를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CU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출시 기념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수제 맥주의 대명사 맥파이와 손을 잡고 출시한 '호라드림의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는 주류 전문 매장인 신세계 와인앤모어의 전국 매장, 맥파이 이태원점과 제주 매장, 그리고 전국 각 지역의 주류 전문 매장 등에서 사전 예약 분 픽업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금주부터는 포켓 CU 앱을 통한 선결제를 통해 서울 전역 및 경기/인천 주요 지역의 CU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의 자세한 구매처 정보는 신세계 L&B 공식 사이트, 그리고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관련 홈페이지, 그리고 포켓CU 앱(iOS 및 Android) 내 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수제 맥주의 시작을 알린 양조장 중 한 곳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탄생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안다리엘, 두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그리고 바알 등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져 고급 맥주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 안다리엘 (사진제공: 블리자드)

▲ 두리엘 (사진제공: 블리자드)

▲ 메피스토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사진제공: 블리자드)

▲ 바알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