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에 기록경쟁 콘텐츠 데일리 챌린지 열렸다

나이트 워커 신규지역 나글파르 (사진제공: 넥슨)
▲ 나이트 워커 신규 지역 나글파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나이트 워커에 신규 지역 나글파르와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나글파르는 최후의 티탄 모로스가 지배하는 행성이다. 나글파르 지역에 추가된 신들의 전쟁터와 행성의 고리 테마에서 100레벨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파멸의 신으로 불리는 모로스와 그가 이끄는 나글파르 군단의 침공에 맞서는 이야기 전반부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러 테마의 전장을 넘나들며 기록경쟁을 하는 신규 콘텐츠 데일리 챌린지가 추가되었다. 데일리 챌린지는 100레벨 이후 아카이브 별로 하루에 2회 입장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각종 소울스톤과 균열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갱신되는 랭킹에 따른 추가 보상도 있다.

3월 9일까지 매일 데일리 챌린지 완료 시 초월자의 혼을 50개씩 제공하며, 20회 누적 완료 시 초월자의 혼 총 1,100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오퍼레이터 예진의 히스토릭 훈련 보급 이벤트 일일 미션 4종을 수행하면 희귀 장비의 잔해, 꿈의 조각, 은괴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간 출석 일수에 따라 새내기 지원 상자, 아르카나, 나이트 바이커: 블루(30일) 탈것을 준다.

나이트 워커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