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눈광이 사랑의 활을 들었다' 쿵야 팝업스토어 오픈

▲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사랑상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14일, 쿵야 레스토랑즈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열었다.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사랑상점은 4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 2개 매장에서 운영되며,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굿즈는 ▲프린트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키링 ▲마스킹테이프 ▲엽서 ▲극세사클리너까지 총 9종이다.

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키링,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무작위로 포함된 러브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러브박스 자판기를 선보인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쿠션, 주먹밥쿵야 태블릿파우치 등을 얻을 수 있는 사랑의 복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사랑상점'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엠엔비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컬래버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매력을 담은 사진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된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에 초대형 벌룬, 포토존을 운영한다.

오는 2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팝업스토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상 굿즈를 선물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첫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에 보여주신 큰 사랑 덕분에 이번 2차 팝업스토어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채널 개설 10개월 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모았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도 출시했고,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