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64비트 전환 테스트 한다

왼쪽부터 이다혜, 조연주 치어리더 (사진제공: 넥슨)
▲ 왼쪽부터 이다혜, 조연주 치어리더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64비트 전환 테스트와 승급공적 개편 내용 등을 담은 ‘태디의 개선패치’를 진행하고,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6월 5일 오전 10시까지 64비트 전환 사전 테스트가 열린다. 별도 신청없이 누구나 사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서버 최초 접속 시 치어리더 캐릭터 멀티카운트가 지급된다. 또 6월 8일까지 테스트 서버 버그 제보 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넥슨캐시(3만원), 서든어택 가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탈취미션, 터치다운, 스페셜모드의 공적 난이도가 높다는 의견을 수렴해 가장 높은 단계를 기록한 공적 달성도를 신규 갓모드 공적으로 이관하고, 기본 계급 색상 선택 기능 및 승급공적 칭호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전장 리플레이 스킵 기능 업데이트, 패스샵 내 상품 안내 강화, 클랜전 퀵매치 시 불필요하게 쌓이는 시스템 문구를 제거했다.

마지막으로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6월 15일까지 이다혜, 조연주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최대 3개의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최대 6개의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며,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이다혜·조연주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태디의 개선패치와 신규 캐릭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