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 27일 진행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13일,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방송을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전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11월 4일 국내에 출시된 시프트업의 건슈팅 수집형 RPG다. 이번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은 오는 27일 밤 7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초 공개하는 업데이트 콘텐츠를 포함, 라피의 서프라이즈 영상과 개발팀과의 질의응답 코너 등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하프 애니버서리 방송에서 엉뚱발랄한 진행으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니케 아니스와 시프티가 다시 한번 사회를 맡는다. 아울러 개발진의 1주년 축하 영상과 라피의 서프라이즈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1주년 기념 방송 영상 조회수가 5만 회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유저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니케’가 첫 돌을 맞이했다”며 “이번 특별 방송에서 1주년 대규모 콘텐츠를 소개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기념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