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7 리버스 국내 첫 체험, 반다이남코 지스타 2023 참가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대표 캐릭터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대표 캐릭터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스타 2023에서 야외 특설 부스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작 타이틀 ‘철권 8(Tekken 8)’,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FINAL FANTASY 7 REBIRTH)’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게임 플레이는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의 경우 국내 첫 공개 체험이 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는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프로젝트 3부작 중 두 번째 게임이다. 행사를 통해 광활한 월드를 여행하는 자유로운 모험, 연계기와 새로운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에서는 게임 체험 외에도 경품 증정 이벤트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각종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