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군 광역피해 감소, 세나2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 등장

▲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2일,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를 추가했다.

귀곡마검 이블리스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이 받는 광역 스킬 피해를 감소시킨다. 또, 가장 먼 거리에 있는 적에게 순간이동해 추적 효과를 적용하고, 추적 대상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영웅 개별 스토리를 바탕으로 퀘스트를 전개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이면의 마성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귀곡마검 이블리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신화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격 성향 신화 등급 보석 3종,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 전설 플러스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 전용 장비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맞춰 여러 이벤트를 연다. 먼저 크리스마스 기념! 반짝반짝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 완료 시 전설 보석 선택 상자, 보석 소환 티켓 등을 지급한다. 이어서 귀곡마검 이블리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크리스마스 기념! 보석 합성 스페셜 미션! 등을 통해 귀곡마검 이블리스 영혼석, 신화 엘릭서, 이벤트 신화 보석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