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 붕괴: 스타레일 페나코니가 열린다

붕괴: 스타레일 신규 오프라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호요버스)
▲ 붕괴: 스타레일 신규 오프라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1일, 붕괴: 스타레일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6일 2.0 버전에 추가될 신규 행성 페나코니를 체험할 수 있다. 행사는 축제와 환희로 가득찬 페나코니 행성 내 레버리 호텔 체크인 절차부터 시작된다. 행사장에 마련된 호텔 데스크에 방문할 경우 리딤코드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 또는 스파클 키 카드 1종을 증정한다.

더해 신비롭고 매혹적인 점술가 블랙 스완의 방을 방문하면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2024년의 행운 메시지가 적힌 점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상호작용을 통해 레버리 호텔의 꿈속 세계로 인도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개척자의 방에서는 최고 레벨 블랙 스완 캐릭터를 활용한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 시연이 진행된다. 모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레버리 호텔 체크아웃 시 데스크에서 랜덤 굿즈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 스타레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