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여의도서 오프라인 이벤트 시작

붕괴: 스타레일
▲ 붕괴: 스타레일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 이벤트 현장 (사진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8일, 붕괴: 스타레일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에서 공개된 신규 행성 페나코니의 우주 호텔 '레버리'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게임 속 레버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장 부스에는 레버리 호텔 체크인 데스크, 블랙 스완의 방, 참여자와 상호작용하는 대형 LED 화면, 시연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체크인 데스크를 방문한 이용자는 리딤코드가 포함된 키 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블랙 스완의 방에서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2024년의 행운 메시지가 적힌 점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 이벤트 부스 및 제공 굿즈 (사진제공: 호요버스)
▲ 붕괴: 스타레일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 이벤트 부스 및 제공 굿즈 (사진제공: 호요버스)

한편, 호요버스는 현장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체크아웃 시 굿즈 경품 추첨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