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점령전 제한, 프라시아 전기 평화서버 오픈

▲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프라시아 전기에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를 추가했다. 태양감시자는 프라시아 왕국 수호자로, 3가지 스탠스별로 형태가 변화하는 양손 단검 '샤카'를 사용해 원거리 및 근거리에서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검무 스탠스는 샤카를 던져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순간적으로 접근해 상대를 암살할 수 있고, 질풍 스탠스는 차크람을 던져 원거리에서 광역 피해를 입히며,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모래폭풍 등으로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원 스탠스는 스태프 슬링을 사용해 범위 내 적에게는 공격을, 아군에게는 치유를 동시에 할 수 있다. 4월 10일까지 직업읅 태양감시자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직업변경)를 지원한다.

시길 지역도 추가했다. 잿빛달, 잿빛달 협곡지대, 잿빛달 사막지대까지 3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73레벨부터 87레벨까지 총 21개 사냥터가 있다. 상장군 캅토르, 전사장 카리온 등 사냥터 보스 9종이 있고, 4월에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 등이 등장한다. 빠른 이동이 가능한 모래타기, 열기구 등 사막의 특색을 살린 이동 장치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길 엘프 '나세르'의 세계 이주를 막고 리네아 대륙을 수호하는 네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확장된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월드 '마커스'도 오픈한다. 마커스 월드는 총 5개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이 중 3개는 평화서버로 운영된다. 평화서버는 일반 사냥터, 봉인터 지역에서는 PvP가 불가능하며, 자정부터 오전 8시 사이에는 거점전을 할 수 없다. 또,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먼저, 사전예약 보상 및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프라시아 1주년의 보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2종, WP 쿠폰 –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또, 67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 형상, 70레벨 달성 시 탈것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19일까지 챌린지 상점을 통해 3월 27일부터 약 3개월 간 연성 이력을 토대로 사용할 수 있는 챌린지 WP 쿠폰을 게임 재화 33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WP 쿠폰은 신규 월드 마커스에서도 동일하게 획득 및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