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빔 티셔츠 포함, 던파 굿즈 온라인 샵 오픈

▲ 던전앤파이터 상품 온라인 스토어 'DNF 유니버스 스토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일 자사 IP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넥슨에센셜에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 통합 공식 온라인 스토어 'DNF 유니버스 스토어’를 열었다.

DNF 유니버스 스토어에서는 던파, 던파 모바일 등 던파 IP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를 카툰 스타일로 재해석한 던키즈와 아라드 프렌즈 디자인 굿즈를 통해 친근한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스토어는 5월 4일까지 한 달 간 운영하며, 액트 1. 모험의 시작(Act 1. The Adventure Begins)을 주제로 37개 상품을 선보인다. 모험의 시작 장패드(달빛 주점, 그란 플로리스), 고블린 시계 등 첫 모험을 추억하게 하는 상품부터, 에픽 빔의 화려한 효과를 표현한 에픽 빔 티셔츠, 무적 스킬인 퀵 스탠딩 아이콘 디자인 쿠션 등을 만날 수 있다. 던키즈 아크릴 키링, 마스킹테이프, 노트, 아라드 프렌즈의 단진 쿠션, 베히 파우치 등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도 다수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이번 DNF 유니버스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모험의 시작 테마 한정판 스티커와 엽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에센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