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아틀라스 팝업스토어, 27일 홍대에 열린다

▲ 세가/아틀라스 팝업스토어 예고 이미지 (사진출처: 대원미디어 공식 X)

주목도 높은 게임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최근에는 국내에도 종종 열리고 있다. 이번에는 이 대열에 세가가 처음으로 합류한다.

대원미디어는 5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가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스토어는 오는 4월 27일 AK 플라자 홍대 3층에 열리며, 스토어 명칭에 세가와 아틀라스가 함께 언급되어 있기에 두 게임사 관련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대원미디어 측은 팝업스토어 개장을 예고하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서 캐릭터 4종의 티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추정하면 소닉, 용과 같이, 미쿠, 페르소나까지 시리즈 4종에 대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이번에 예고되지 않은 다른 게임 상품도 기대해 볼 수 있다.

▲ 세가/아틀라스 팝업스토어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 대원미디어 공식 X)

한편, 국내에서도 게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운영이 늘었다. 올해만 해도 붕괴: 스타레일, 트릭컬 등 서브컬처를 테마로 앞세운 게임은 물론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브롤스타즈, 철권 8, 검은사막 등 플랫폼, 기종,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여러 분야에서 기간 한정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