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만화카페 놀숲에 컬래버 음료 출시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5월 8일 출시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대해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한다. 

5월 31일까지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컬래버레이션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등을 선보인다.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하는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콜라보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나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예약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