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투엠 신규서버 파푸리온에서 3주년 맞이하자
wlqdpskrk 2022.11.27 00:09:51 | 조회 1139

린투엠의 3주년 크로니클 IX. <운명의 부름>이 업데이트 되는 11월 30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기념으로 신규 서버 파푸리온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새로운 리니지2M의 두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로 매직캐논이 등장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매직캐논은 버프와 디버프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확인하니 신규 클래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올라가는 것 같네요

주요 스킬로는 수면의 기운을 캐논에 담아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일정 확률로 대상을 잠재우는 것이 가능한 슬립부터 대상의 원거리/마법 회피 및 원거리/마법 면역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배리어 샷, 전방을 향해 강력한 에너지를 발사하는 메타 바이퍼 소환 스킬, 하늘의 힘을 빌려 마법과 융합시켜 대상의 주변에 강력한 교차 영역을 선포하는 크로스 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력한 포탄으로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일정 확률로 범위 내 대상 스킬 쿨타임을 조정하는 크로노 서클이 공개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것은 성장 시스템입니다. 오픈되어있는 컨텐츠로는 클래스/아가시온: 전설~일반의 등급, 장신구:화룡/지룡의 귀걸이, 정령각인:정령탄, 집혼: 공격/방어, 숙련도 가 있으며 나머지 클래스/아가시온: 신화등급, 우료 장신구/티셔츠, 정령각인<정령탄> 이외의 페이지, 집혼<공격/방어>, 연금술, 각성, 시그마의 경우 비활성화 된 상태로 오픈되며 추후 단계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월드 또한 글루디오, 디온, 기란 영지가 오픈되어있으며 격전의 섬 40Lv, 50Lv, 파괴된 성채 40Lv, 50Lv, 크루마 탑 1~ 7층, 안타라스의 동굴 1~3층의 진입이 가능하겠습니다. 월드 던전 및 아레나 던전, 파티 던전, 올림피아드 던전, 균열 전던, 공성전 -디온성 기란성 등은 추후 오픈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업데이트적인 면에서 균열던전 및 올림피아드 던전, 공성전 등 일부 컨텐츠의 경우 색다른 전투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에 있던 서버와는 다른 순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 서버와 매칭컨텐츠 또한 오픈된다고 하며 무접속 플레이, 거래소 및 개인 거래, 학살자 패널티 강화, 다중 강화, 상급 체력 회복제 자동 사용 등의 기존 서버의 편의성 또한 그대로 반영된다고 하니 걱정 없이 새로운 서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외에도 파푸리온 서버만의 전용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우선 파푸리온 서버의 모든 계승자 유저분들에게는 경험치 획등략 및 아데나 획등량이 20% 증가되는 성장의 결의 버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은총의 성수/성배/성물 을 사용하실 경우 아인하사드의 은총 충전량이 100%로 증가하는 은종의 결의 버프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10레벨부터 40레벨까지 5레벨마다 성장 신탁서와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상자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신규 유저분들은 파푸리온 서버에서의 시작이 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목해볼 이벤트로는 TJ's 쿠폰인데요 선서버 전용으로 무려 7개의 쿠폰, 그 중에서도 마스터 쿠폰이 2개나 포함되어 있으니 함께 파푸리온 서버에서 리니지2M의 3주년을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0 0
wlqdpskrk
85%

포션 815

가입일로부터 : 232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220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