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신작 슈팅게임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 1
▲ '발키리 러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발키리 러시)’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슈팅 기반의 게임으로,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감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가 가능한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과 동시에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하고,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해당 지역 유저들에게 ‘발키리 러시’의 매력을 선보인다.
 
‘발키리’는 북유럽 신화 속 전투 여신을 뜻하는 용어로, ‘발키리 러시’에는 빛의 여신 ‘루미에’, 복수의 화신 ‘라비스’ 등 아름답고 강력한 발키리 여신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유저들은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탄을 발사하는 등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키는 등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네이버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발키리 러시’의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 러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