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생사고락을 함께 했던, 마영전 '아이단'이 보스로 나온다

/ 1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4 프롤로그 에피소드: 시대를 위한 제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네 번째 시즌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선보인 것으로, 마족과의 전쟁에서 희생당한 이들을 기리는 위령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가 열렸다.

신규 100레벨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에서는 긴 시간 동안 영웅들과 생사고락을 함께하던 '아이단'이 보스로 등장한다. 아이단은 가족을 잃은 증오를 떨치지 못해 '블러디셰이드'를 통해 육체를 강화하여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보스로 등장한다는 설정이다. 특히, 전장에 내리치는 번개는 '아이단' 전투력을 높여주고, 이를 활용해 '아이단'은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신규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 추가 출정 1회를 제공하며, 첫 전투 완수 시 '문양: 아이단의 인형'을 지급한다.

또한 11월 14일까지 9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 NPC를 통해 받은 스토리를 진행하면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1단계)', '레이드 페스티벌 열쇠조각(8개)'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열쇠조각으로 '레이드 페스티벌 열쇠'를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 및 다음 단계 보물상자가 담긴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1단계)'를 열 수 있다.

총 13단계에 달하는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를 모두 개봉하면 '고급 미지의 팔찌 장식함', '프리미엄 강화의 룬',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등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