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 TL, 인던 '핏빛 분노의 섬'과 포토 모드 추가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TL 신규 인스턴트 던전 '핏빛 분노의 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TL 신규 인스턴트 던전 '핏빛 분노의 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MMORPG ‘쓰론앤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가 신규 던전 ‘핏빛 분노의 섬’을 업데이트했다.

핏빛 분노의 섬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파티 인스턴스 던전이다. 최대 6명의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함께 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핏빛 분노의 섬에서 인간을 증오하는 고블린의 왕 가이탄을 공략하고 망령기사의 처단장화, 나락살수의 폭주장화 등 영웅 2단 아이템과 차원의 영혼석: 가이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원활한 파티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를 위해 전서버 통합 매칭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50레벨 이하 던전 3종과 1성 던전(일반 난이도) 6종 참여 시 전서버 통합 매칭 시스템을 활용하고, 최대 생명력 25%, 공격력 20% 증가 버프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핏빛 분노의 섬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핏빛 분노의 섬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 밖에도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심연의 계약’ 던전과 50레벨 필드 보스 공략 보상에 ‘영웅 2단’ 아이템 및 탁본지 추가, 게임 내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포토 모드 등을 업데이트했다.

TL은 지난 3월 13일부터 연이어 새로운 던전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4일에는 비명의 고문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추가한 공포의 섬과 공허의 황무지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난이도를 낮췄다.

TL 포토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TL 포토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TL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쓰론앤리버티 2023년 12월 7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