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나틱과 C9까지, 오버워치 APEX에 해외 명문팀 몰린다

/ 4

▲ '오버워치 APEX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13일,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APEX 시즌 2' 후원사로 핫식스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회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로 확정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등 다년 간 e스포츠를 후원해 온 핫식스가 '오버워치 APEX'을 후원하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발생이 기대된다.

한편 대회에 참가할 해외 초청팀도 모두 확정됐다. 지난 시즌 우승팀 엔비어스를 비롯해 e스포츠 명문팀 프나틱과 클라우드 나인, 그리고 떠오르는 강호 미스핏츠가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다. 

이들 4개 해외 초청팀과 국내 12개 팀은 오는 1월 17일 저녁 7시 서울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한편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는 리그 시작과 함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지난 시즌에 비해 한층 더 다양해진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4월 1일에는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핫식스와의 연계 데이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개막전 당일 현장을 찾는 팬 전원에게는 APEX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2017년 핫식스 로고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고의 플레이(POTG) 맞히기 이벤트, 영상 응원 댓글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또는 최신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 자세한 내용은 OGN APEX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ap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를 통해 장당 5천원에 예매할 수 있다.

OGN은 개막전을 비롯한 전 경기를 자사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을 통해 방송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