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전장과 함께, '에오스' 5번째 서버 '벨헬미나' 오픈

/ 4

▲ '에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8일,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에 신규 서버 '벨헬미나'를 오픈했다.

'벨헬미나'는 '레비나', '로키', '이둔', '헬렌'에 이은 다섯 번째 서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월 15일까지 '빌헬미나'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과 모바일 문화 상품권 1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이어서 클래스 별 최고 레벨 달성자에게 '빌헬미나 서버의 선구자' 호칭과 '검은 버나드(영구) 탈것',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30일)' 등을 지급한다. 또,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전장 '생존의 시험장'도 열렸다. '생존의 시험장'은 3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마지막 한 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동시에 전투를 펼쳐는 모드다. '오염 지역', '폐수 지역', '가스 분출구', '가스 지역' 등으로 이뤄졌으며, 몸을 숨길 수 있는 공간과 체력을 떨어뜨리는 장애물, 가스 등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주는 '산소통'과 같은 전술 요소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대결이 끝나면 생존 시간, 물리친 상대 수 등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게임즈는 2월 15일까지 '에오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에너지 최대치 회복, 보너스 경험치 등을 받을 수 있는 ‘에오스 백설기’ 아이템을 3개씩 선물한다. 그리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성장 지원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게임 내 '성소'에서 소원을 비는 '새해에는 새로운 기분으로' 퀘스트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제공한다.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