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집행검 교환 가능, 엔씨소프트 '리니지 M' 4월 12일 사전예약

/ 4

▲ '리니지 M'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오는 4월 12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 M'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리니지 M'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진행되며 게임은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될 계획이다.

'리니지 M'은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대표작 '리니지'를 기반으로 직접 제작 중인 모바일 MMORPG다. 게임을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클래스 ▶특색 있는 스탯 ▶대규모 사냥 ▶PvP ▶혈맹 간 공성전 등 원작 '리니지'의 재미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M'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월 9일과 3월 8일에 공개된 것에 이은 세 번째 영상으로 이번에는 모바일에 특화된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은 스마트폰에서 대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돕는 '아크 셀렉터'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유저가 손가락으로 원하는 영역을 그려서 다수의 대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영상을 통해 손가락으로 그린 원 안에 몬스터가 모두 선택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PC보다 화면이 상대적으로 작은 모바일에서도 여러 대상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다.


▲ 여러 적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아크 셀렉터'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 외에도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는 '개인 인스턴스 던전'과 모바일에 맞춰 변화된 단축 버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화면 말미에는 장비 강화와 함께 '리니지'의 상징적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집행검'을 다른 유저와 교환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 모바일 전용 '개인 인스턴스 던전'과 '단축 버튼'도 지원된다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집행검' 교환도 가능하다 (사진출처: 리니지 M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