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포토] 게임 예능 제작발표회에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 출연

/ 4

▲ '비긴어게임' 제작발표회 현장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최근 게임방송이 공중파를 두드리고 있다. SBS는 지난 1일 김동준, '클템' 이현우, '매드라이프' 홍민기, 권이슬 아나운서 등이 등장하는 e스포츠 프로그램 'e스포츠 매거진 GG'를 공개했다.

이에 질세라 MBC에서는 게임 예능이 막을 올린다. 다양한 출연진이 등장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비긴어게임'을 선보였다.

'비긴어게임'에는 김희철, 신동, 김준현, 기용 패트리, B1A4 공찬, 베리굿 조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매주 게임에 관심이 많은 게스트 1명을 초대해 게임에 대한 추억이나 역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게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비긴어게임' 출연진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액토즈소프트가 제작 투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11월 2일 액토즈 아레나에서 열린 '비긴어게임'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액토즈소프트 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소속으로 활동하는 '아쿠아'도 등장했다.

'아쿠아'는 6인조 걸그룹으로 '케이팝스타6' 준우승 김혜림을 비롯해 '프로듀스 48'의 윤해솔, '믹스나인'의 백현주와 김시현, '프로듀스 101' 출신 유수아, '라임소다'의 나승지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낳았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비긴어게임'은 오는 11월 2일 밤 12시 5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되며 총 8부작으로 구성된다.






▲ '비긴어게임'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걸그룹 '아쿠아'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