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만렙 캐릭터로 시작한다, '로한' 신규 서버 '마레이' 오픈

/ 4

▲ '로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4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에 만렙 캐릭터를 바로 만들 수 있는 신규 서버 '마레아'를 오픈했다.

'마레아'는 캐릭터 생성 즉시 만렙 캐릭터와 함께 '로한' 최고 장비 중 하나인 '페르켄의 무기세트'와 같은 다양한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정복자 레벨 20이상의 길드원이 모인 길드에 대해서는 최상급 '차크라' 액세서리를 모두 지급한다.

또한 '로한'은 신규 서버 마레아 오픈과 더불어 실바와 라콘 서버를 하나로 통합해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티를 도모했다. 그리고 획득 경험치 300% 추가, 보스 몬스터 출현 알림 등 VIP 서비스 골드 등급 혜택을 30일간 무료로 체험 가능케 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힘의 전장' 시즌 1을 금일부터 개막했다. 매년 시즌제로 나누어 12주간 진행되는 '힘의 전장'은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올해에는 참여기획 확대와 함께 보상 아이템이 강화되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새롭게 로한을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들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렙 캐릭터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서버를 오픈을 결정했으며, 로한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