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성 스케일 키웠다 `신천상비` 신규 공성전 테스트

/ 4

7ego_meca8_201208.jpg
▲ 신규 공성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신천상비`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게임온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 무협 MMORPG ‘新천상비(이하 신천상비)’에서 신규 공성전의 공개 테스트를 7일 오후 8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통 무협 MMORPG ‘신천상비’는 명중, 회피, 타격 등 캐릭터의 행동에 따라 실시간 성장이 이루어지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신천상비’는 그간 방파(길드)들의 신청을 받아 매주 일요일에 진행하던 공성전을 새롭게 탈바꿈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방파 간 1대 1 대결에서 벗어나 여러 진영이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전투 방식을 추가했다.

총 4개의 방파가 성을 지키고 있는 수성진영을 공격하고, 동시에 각 방파들도 서로 견제해야 하는 새로운 공성전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성을 최종 소유하는 방파에게는 전용 채집장과 수련장 이용, 회복 아이템 할인, 희귀 아이템 제작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오는 12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될 정기 공성전에 앞서 시스템 안정성 점검을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9일에는 성을 소유하는 최초의 방파를 가르기 위한 전투도 펼쳐진다.

게임온스튜디오 최용석 기획팀장은 “더욱 즐겁게 신천상비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담아 공성전을 새롭게 변신시켰다”며 “이와 함께 거대 보스 몬스터 콘텐츠인 수호전장 등 레벨에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온스튜디오
게임소개
무협 MMORPG '신 천상비'는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고유의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 천상비'는 몬스터와의 모든 전투행위가 캐릭터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RTG' 시스템과 무협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