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최한·여민정·엄상현이 한 자리에... 삼국블레이드 성우 영상

/ 4

▲ '삼국블레이드' 성우 메이킹 영상 (영상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28일,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 음성 녹화에 참여한 성우 3인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삼국블레이드'에서 유비와 소교, 제갈량을 맡은 성우 최한, 여민정, 엄상현 3인의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 외에도 약 20명의 국내 성우들이 녹음에 참여했다.

먼저 '드래곤볼 Z', '나루토' 등 애니메이션과 '회색도시 2', '스타크래프트 2'와 같은 게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최한 성우는 이번 '삼국블레이드'에서 유비 역할을 맡았다.

이어서 '명탐정 코난', '진삼국무쌍' 등에서 여성 캐릭터를 연기했던 여민정 성우는 '삼국블레이드'의 '소교'를 연기했다. 마지막으로 삼국시대 최고의 지략가 '제갈량'은 '리그 오브 레전드', '디아블로 3', '데스노트', '이누야사'에 참여했던 엄상현 성우가 맡았다.






▲ 위부터 '삼국블레이드' 최한, 여민정, 엄상현 성우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녹음에 참여한 최한 성우는 "세상에 평화를 가져오는 정의로운 영웅상에 초점을 두고 연기했다"며 "앞으로 출시될 ‘삼국블레이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겨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국블레이드'는 지난 23일부터 특별 페이지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2~4성 영웅 뽑기권'을 포함해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for Kakao' 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액션 RPG 신작이다.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 영웅이 총출동하며,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무쌍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삼국지 영웅의 수집 및 성장, 영웅 조합을 통해 발생하는 '팀 효과' 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네시삼십삼분 양귀성 사업총괄이사는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에 국내 최고의 성우를 섭외해 목소리 녹화를 마쳤다"며 "실감나는 목소리와 함께 차원이 다른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