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비스 15주년 맞은 라그나로크, 통합서버로 재도약 노린다

/ 4
정식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사진제공: 그라비티)
▲ 정식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했다.

'라그나로크'는 지난 2002년 8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 했으며,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80여 지역에 진출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얼마 전에는 RTC(라그나로크 타이완 챔피온십) 및 VIP 유저간담회 개최를 비롯해 일본 유명 보컬로이드 I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15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수)까지 매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을 지급하며, 퀘스트 완료 시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타나토스, 란드그리스, 사라 서버가 한 개의 서버인 이그드라실로 통합되는 것을 기념한 ‘서버 통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합 서버에 캐릭터 생성 시 레벨업 상자를 제공하며, 특정 레벨 달성한 유저는 아이패드 미니, 32인치 LED 모니터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20일(일)까지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한 후 출석체크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16일(수)부터 23일(수)까지는 인챈트를 해주는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제련 수치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성기철 개발총괄본부장은 “라그나로크가 15주년을 맞이한 것은 무엇보다 라그나로크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여 라그나로크의 또 다른 15주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서비스 15주년 및 서버 통합, 썸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ro.gnjo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