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8년 만에 돌아온 야설록, '패 레볼루션'으로 재도전한다

/ 4

▲ '패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와 LCC미디어 '야설록' 회장 (사진제공: LCC미디어)

LCC미디어는 자사의 PC MMORPG '패 레볼루션'을 공개했다. '패 레볼루션'은 한국 무협 작가 야설록이 '패 온라인' 후 8년 만에 새롭게 구성한 팀으로 선 보이는 MMORPG다. 

2010년 선보였던 PC게임 '패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한 '패 레볼루션'은 고대 영웅 '치우천왕'과 '헌원황제'의 패권을 둘러 싼 탁록대전을 풀어냈다. 3인칭 쿼터뷰 방식에 목표를 지정하고 전투하는 타켓팅 형태로 구현되어 전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탁록대전(적진점령전∙무한반복전쟁)', 커뮤니티 시스템 '길드' 및 한국 정서에 맞는 시나리오를 추구하고 있다. 이 중 핵심 콘텐츠는 개인간 대결(PvP)을 그린 탁록대전이다. 탁록대전은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까지 자신의 레벨에 맡는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이다. 여기에 주어진 시간 내에 벌어지는 무한반복 전투 '적진점령전'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는 4종이며, 의상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기본 캐릭터는 모든 무기를 다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의상 아이템은 상황에 따라 착용이 제한된다.

'패 레볼루션'은 오는 2분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LCC미디어
게임소개
‘패 레볼루션’은 한국 무협 작가 야설록이 2010년 선보인 ‘패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로, 고대 영웅 ‘치우천왕’과 ‘헌원황제’의 패권을 둘러싼 탁록대전을 풀어낸다. 기본 3인칭 쿼터뷰 방식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